April 27, 2024

저렴한 DIY 가정 및 정원 아이디어 – 예산에 따라 뒤뜰을 변화시키는 방법

Read Time:1 Minute, 39 Second

재정적 제약에 관계없이 빠듯한 예산으로 뒤뜰 공간을 변형하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정원 구역 만들기부터 기존 구역 새로 고침에 이르기까지, 집과 정원을 위한 예산에 민감한 DIY 아이디어는 야외 공간을 당신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장소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뒷마당에서 시작하세요
야외 가구 세트에 투자하기 전에 뒷마당을 신중하게 평가하십시오. 정원 디자인 잡지에서 볼 수 있는 공간만큼 넓지는 않지만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면 뒤뜰을 매력적인 좌석 공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오래된 나무 팔레트를 정원 테이블로 업사이클링하는 것은 쉽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아이디어!

뒷마당에 색상과 질감 추가
색상은 모든 야외 공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리버들 의자와 소파에 밝은 색상을 추가하면 생동감과 아늑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수직 튤립 정원 심기
공간이 부족한 경우 간단한 수직 정원은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도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쉽고 세련된 방법입니다. 튤립 구근, 깡통, 이 저렴한 DIY 정원 아이디어를 위한 드릴만 있으면 됩니다!

당신의 창고를 Summerhouse 또는 Potting Shed로 업사이클링하세요
귀하의 정원 창고가 원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까?
너무 오랫동안 휴면 상태로 두는 대신 매력적인 여름 별장이나 통풍이 잘되는 화분 창고로 바꾸지 않겠습니까? 이 프로젝트는 즐거운 가족 정원 가꾸기 모험의 일부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에 라벨을 붙이십시오 라벨을 붙이면 필요한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이가 토마토와 섞이는 것을 방지하여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메이슨 병 뚜껑이나 와인 코르크는 정원에서 야채에 라벨을 붙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벽장을 만들고 식물을 전시하세요
모든 정원 공간에 생기와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창의적인 DIY 프로젝트를 원하십니까? 경제적이고 매력적인 수납 솔루션으로 컬러풀한 벽 수납장을 구성하세요. 저렴하면서도 매력을 더해줍니다.

양초로 해충 퇴치
정원에 분위기와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저렴하고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시트로넬라, 레몬 밤 또는 라벤더 향이 나는 양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해충에 대한 효과적인 천연 억지력입니다! 태양광 발전 버전은 환경 친화적이면서도 에너지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나만의 Fire Pit 구축
모닥불은 상쾌한 가을 저녁에 모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비용을 억제하고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동일한 따뜻함을 만들려면 재산 주변의 큰 바위나 내화 벽돌로 직접 만들고 적은 비용으로 직접 지을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카지노 게임의 진화
Next post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