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완벽한 피부 만들기: 피부 타입 이해하기

Read Time:1 Minute, 47 Second

피부는 우리의 가장 큰 기관이므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제품과 조언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 이해하기
모든 피부 타입은 고유하며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면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스킨케어 요법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성분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민낯법, 소프트 핀치 테스트 등 집에서 쉽게 피부 타입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는 두 가지 테스트를 모두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논코메도제닉 클렌저로 얼굴을 세안한 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30분 후 볼, 코, 이마의 번들거림이나 유분기를 확인합니다.

볼과 입가는 건조하고 코와 이마는 번들거리는 기름기가 있다면 복합성 피부일 가능성이 높다. 반면에 얼굴의 다른 부분이 정상 또는 건조한 영역으로 유지되는 반면 T-존 영역은 기름진 경우 뉴욕시 마운트 시나이 병원 피부과의 화장품 및 임상 연구의 Joshua Zeichner MD에 따르면.

맨 얼굴 테스트는 집에서 피부 타입을 식별하는 가장 쉽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며 이보다 더 간단할 수는 없습니다! 순한 클렌저로 세안하고 부드러운 수건으로 가볍게 두드려 물기를 제거한 다음 얼굴 움직임이나 표정으로 안색에 마른 부분이 드러나는지 확인하기 전에 번들거림이나 기름기가 있는지 관찰하십시오.

소프트 핀치 테스트는 피부 유형을 식별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이자 수분을 평가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소프트 핀치 테스트를 통해 피부가 건성인지 지성인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제품이 최대의 이점을 제공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성 피부는 일반적으로 벗겨짐, 가려움증 및 칙칙함을 나타냅니다. 이 피부 유형의 원인에는 추운 온도, 공기 중의 낮은 습도 또는 유전적 요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식단이나 라이프스타일 선택과 같은 환경적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건조함을 방지하려면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시어버터와 같은 보습 성분이 포함된 부드러운 보습제를 찾으십시오. 이러한 제품은 잔주름과 주름을 최소화하면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과 전문의 Jessica Chung에 따르면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가벼운 오일 프리 모이스처 라이저를 T 존에 사용하고 크리미 한 모이스처 라이저를 볼에 사용해야한다고 피부과에 따르면. 또한 그녀는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는 클렌저를 사용하고 이러한 필수 지질을 제거하는 클렌저가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비누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Yadav는 주어진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 특별히 맞춤화되어 있는 동시에 개별 스킨 케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매일 얼굴의 여러 부분에 다른 포뮬러를 회전시키는 것과 같은 개인의 관심사와 목표를 충족하는 제품이라고 제안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재무비율 분석의 이해
Next post 온라인 카지노 이용자를 위한 전략